본문 바로가기

애니

[만화] 마동왕 그랑조트 03화 감상

반응형

  만화를 하나씩 하나씩 메모하면서 보려니 약간 갑갑하긴 해요. 그래도 일기처럼 써 놓은 게 만화를 따로 볼 필요 없이 제 글을 읽으니까 좋아요. 장양의 감상의 흐름대로 함께 마동왕 그랑조트 3화를 함께 보시죠.

 

 


[ 제03화 가스군! 바람을 타다! ]

 

 

* 늘 어머니께 편지하는 다이지

 

  늘 어머니에게 쓰는 편지로 시작하는 그랑조트 되겠습니다.ㅋㅋ 이 만화를 보다보니 저도 편지가 쓰고 싶어져서 아는 제자에게 엽서 한 장을 썼습니다. 답장은 오지 않겠지만 그 아이가 기뻐했으면 좋겠어요.

아이의 이름이 모자이크를 해도 다 보이는 것도 같아 100으로 했더니 형체를 알아볼 수가 없네요..^^;;

 

 

* 언제나 그렇듯 경쟁하는 사동족 3인방

 

  이번에도 역시나 서로 견제하고 경쟁하며 싸우고 있는 사동족 3인방!!ㅎㅎ 외모나 신체가 좀 더 우월한 듯해유~ㅎㅎ 마동왕 전체적 그림체는 짜리몽땅인데 길쭉길쭉!!ㅋ 나름 잘생기고 예쁜듯해요.

 

 

* 구리쨩의 당근 사랑

 

  호로레 츄츄파레로!!ㅋㅋ 고장난 부품을 고쳐보겠다는 구리쨩!! 당근으로 바꾸고 말았네요. 당근을 너무 좋아하는 구리쨩은 무의식이 당근에게 지배당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ㅋㅋ

 

 

*무도 수련에 열심을 아끼지 않는 가스!

 

*마동전사를 확인하기 위해 움직인 샤먼

 

파랑색의 헤루메타루를 끌고 왔네요. 꼬마애가 마동전사라는 것에 놀람을 금치 못하네요.

 

 

*매회의 하이라이트 장면! 마동왕 등장신!

 

  마동왕 등장신은 계속 말하지만 언제나 두근댑니다. 등장신에 사용된 음악을 최근 도시어부5편 4회에서 이수근이 대참치를 낚을 때 배경음악으로 사용됐었는데요. 좋아하는 낚시 프로그램에 엄청난 대어를 낚는데 마동왕 등장신 음악이라니!! 좋아하는 게 3연타!! 심장이 더 콩닥콩닥!! 마동왕과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시어부5편 4회를 한 번 봐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ㅋㅋ

  언제나 멋있고. 모든 과정을 좋아지만 참으로 좋아했던 부분은 다이지의 이마만 조명된 모습인데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우리 조카 이마를 닮았어요..>ㅁ<)

 

 

*마동전사로 깨어나는 가스

  곤경에 처하는 다이지와 마동왕을 보면서 도와주야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가스!! 마동력이 들끓습니다. 거기에 활이 반응하고 할머니마법사 V-메이는 가스를 가이드합니다. 처음 다이지를 가이드했던 것처럼

 

하늘을, 대지를, 바다를 흘러
자연의 움직임을 포함한
위대한 에너지를
몸으로 느끼는 거다.

 

  어떻게 이렇게 거창하고 멋진 말을!! 작가님께 박수를!! 이 박수가 끝나기도 전에 윈저트가 등장하죠!! 마동왕들의 등장신이란!!!! 계속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매지컬 애로우!!!! 마동왕 윈저트!! 몰랐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올 줄!!! 윈저트의 등장에 샤먼보다 제가 놀랐었지요. 다른 의미로!!!ㅋㅋㅋ빨간색 보석이 너무 탐납니다. 그랑조트보다 더 날렵하고 멋있는 모습입니다.

 

 

*신기술을 쓰는 다이지와 그랑조트

 

  원피스는 싸우는 횟수가 잦고, 조로도 수련에 힘쓰면서 게이지가 쌓이는 게 보이는 데, 그랑죠트는 3회만에 다이지의 마동력이 계속 강해져서 신기술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커서 보니 약간 이런 부분들이 보이네요. 그래도 재밌어요.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건.

 


  앞에서도 말했지만 만화란 원래 정주행 맛인데, 포스팅을 위해 찬찬히 보려니 조금 깝깝하지만 그래도 꼼꼼히 볼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어요. 약간 리포트 쓰는 느낌이랄까. 마감이 없는 리포트 쓰는 건 재밌잖아요.

 

  다음에도 재밌는 4화로 찾아오겠습니다.

 

 

(*보너스 샷-다이지의 멋지면서도 귀여운 펀치ㅋㅋㅋ)

 

 

이전 화가 궁금하시다면 다음링크로

https://pjds7777.tistory.com/326

 

[만화] 마동왕 그랑조트 02화 감상후기

정~말 오랜만에 그랑조트 2화 감상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운영하는 쇼핑몰이 있는데 오프라인 마켓 서는 게 있어서 거기에 집중하느라 블로그를 신경을 못 썼네요. 만화를 보고 책을 읽고 느꼈던

pjds777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