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국 영화]타짜3 원 아이드 잭.2019

반응형

출처:네이버

타짜: 원 아이드 잭

Tazza: One Eyed Jack, 2019

 

개봉:2019.09.11

장르:범죄/드라마

국가:한국

등급: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139분

평점:5.3

 

출연진

 

감독:권오광

 

주연: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출연:우현, 윤제문,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

출처:다음

줄거리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류승범)가 나타난다.

 

거액이 거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 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지(이광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임지연), 숨은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든다.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박정민,류승범,최유화,이광수,임지연,권해효 연기 타짜들 총출동!

 

충무로 연기 타짜들이 총출동해 최고의 캐스팅 패를 완성했다.

다수의 영화를 통해 주연배우로서 우뚝 선 박정민이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 도일출 역을 맡았다. 도일출은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신출내기 타짜였으나 애꾸를 만나 진정한 고수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다. 소년의 얼굴에서 시작해 남자의 얼굴로 끝났으면 좋겠다는 권오광 감독의 바람처럼 일출이 진정한 타짜로 거듭나는 모습과 일출을 연기한 박정민의 세심한 연기 변화는 큰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박정민은 포커판의 실력자답게 능숙한 플레이를 해야 했기에 캐스팅과 동시에 카드를 손에 익히기까지 7개월가량 연습에 매진했다. 또한 포커 대회 방송과 각종 카드 소재의 작품들을 섭렵하며 플레이어들의 작은 제스처, 분위기까지 몸에 체득하기 위해 노력했다. 영화를 보고 나온 뒤 박정민이 아니면 누가 할 수 있을까. 그 외 에는 누구도 떠오르지 않았다는 권오광 감독의 말을 시청자들 역시 깊이 공감하게 될 것이다.

연기 타짜들의 최고의 연기호흡은 오직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만 만나수 있을것이다.

 

명대사

:운도 재능이 야.

:날 믿지 마, 돈을 믿어.

 

재미와 스릴이 있는 영화  타짜의 3번째 작품 타짜: 원 아이드 잭입니다.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범죄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영화] 친구1. 2001  (0) 2023.08.18
[한국 영화]작전.2009  (0) 2023.08.18
[한국 영화]타짜2 신의손.2014  (0) 2023.08.17
[한국 영화] 타짜1.2006  (0) 2023.08.17
[한국 영화]곡성.2016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