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국 영화] 내 사랑 싸가지. 2004

반응형

출처:네이버

 

[내 사랑 싸가지]

100 Days With Mr. Arrogant, 2004

 

개봉:2004.01.16

국가:한국

장르:코미디

등급: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95분

평점:4.82

 

[출연진]

 

감독:신재호

 

주연:하지원, 김재원

 

출연:진태현, 한민, 용선희, 홍지영, 김창완, 이응경

출처:네이버

[줄거리]

 

다방면으로 열과 성의를 다하는 편이나 공부에만 관심도, 자질도 없는 무늬만 고3 학생 하영.

백일 기념일에 연하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돌아오던 하영의 발에 빈 콜라캔 하나가 차인다.

하영은 젖 먹던 힘까지 실어 뻥하고 내지르는데 그게 싸가지 명품족 형준의 차,

그것도 하필이면 외제차 렉서스에 맞을 줄이야!

하영은 300만 원을 물어내라는 형준을 뒤로한 채 현장을 이탈, 뺑소니에 성공한다.

형준을 따돌리고 안도의 한숨을 쉬는 사이 형준에게서 걸려온 전화 한 통.

알고 보니 칠칠치 못한 하영이 지갑을 흘리고 간 것이었다. 학교까지 쫓아온 형준에게 하영은 몸으로 때우기로 결심, 유효기간 100일의 노비문서에 서명한다.

이후 시도 때도 가리지 않는 형준의 호출이 시작되고 하영은 집 청소, 쇼핑도우미, 리포트 작성과 세차,

잡심부름에 이르기까지 공부보다 더 못할 짓에 직면한다.

300만 원을 떠올리며 끓어오르는 속을 달래던 하영에게 운명의 날이 찾아온다.

렉서스 범퍼에 난 자국이 단돈 1만 원으로 수리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된 것. 하영은 순식간에 불쌍한 노비에서 복수의 여신으로 돌변, 형준의 애마를 처단하는 것부터 시작해 처절한 복수를 감행한다.

그러나 승리의 희열도 잠시, 그녀의 집에 말끔하고 단정한 차림의 과외 선생이 찾아오니 그는 다름 아닌

싸가지 형준이이었던 것이다.

그날부터 제자와 과외 선생의 합법적 관계 하에서 형준의 범상치 않은 노비 교수범이 시작된다.

 

 

[결론]

 

인터넷 소설 원작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내 사랑 싸가지입니다.

 

지금 보면 약간 유치할 수도 있지만 그 시절 그 감성이 드러나는 영화입니다.

 

코미디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