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악] 박효신: 눈의 꽃

반응형

출처:지니뮤직

[눈의 꽃]

 

아티스트:박효신

 

발매:2006년 12월 21일

 

앨범:미안하다, 사랑한다 OST 'Betwween Of One Year'

 

작곡:Matsumoto Ryoki

 

작사:SATOMI

 

재생시간: 05:40

 

 

[가사]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걸요

 

바람이 차가워지는 만큼

 

겨울은 가까워오네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약하기만 한 내가 아니에요

 

이렇게 그댈 사랑하는데

 

그저 내 맘이 이럴 뿐인 거죠

 

 

그대 곁이라면 또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아

 

그런 기분이 드네요

 

오늘이 지나고 또 언제까지라도

 

우리 사랑 영원하길

 

기도하고 있어요

 

바람이 나의 창을 흔들고

 

어두운 밤마저 깨우면

 

그대 아픈 기억 마저도

 

내가 다 지워줄 게요

 

환한 그 미소로

 

끝없이 내리는 새하얀 눈꽃들로

 

우리 걷던 이 거리가

 

어느새 변한 것도 모르는 채

 

환한 빛으로 물들어가요

 

누군갈 위해 나 살아가나요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은

 

이런게 사랑인 줄 배웠어요

 

혹시 그대 있는 곳

 

어딘지 알았다면

 

겨울밤 별이 돼

 

그대를 비췄을 텐데

 

웃던 날도 눈물에 젖었던

 

슬픈 밤에도

 

언제나 그 언제나 곁에 있을게요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내 모든 걸 당신께 주고 싶어

 

이런 가슴에 그댈 안아요

 

울지말아요 나를 바라봐요

 

그저 그대의 곁에서

 

함께이고 싶은 맘뿐이라고

 

다신 그댈 놓지 않을게요

 

끝없이 내리며 우릴 감싸온

 

거리 가득한 눈 꽃 속에서

 

그대와 내 가슴에 조금씩

 

작은 추억을 그리네요

 

영원히 내 곁에 그대 있어요

반응형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 이무진: 신호등  (0) 2024.06.09
[음악] 다비치: 이 사랑  (0) 2024.06.07
[음악] 김동률: 감사  (0) 2024.06.02
[음악] 하성운: 선물  (0) 2024.05.31
[음악]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0) 2024.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