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악] 버즈: My Love (And)

반응형

출처:지니뮤직

[My Love (And)]

 

아티스트:버즈

 

발매:2006년 4월 24일

 

앨범:Perfect

 

작곡:이상준

 

작사:이도연

 

편곡:차길완

 

재생시간: 04:04

 

 

[가사]

 

안돼요 더는 못 해요

 

그대 없이 사는 일

 

나 때문에 그대 망가진다며

 

이별을 원한 건 나인데

 

매일 가슴이 갈 라져요

 

숨이 다 끊어질 만큼 울어요

 

수천번 잊었다 외쳐 봐도

 

내 삶은 어느새

 

벼랑 끝에 서 있네요

 

My love 다시 사 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 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우리 헤어지길 잘했죠

 

얼마나 슬픈 일 인지 알았죠

 

하늘은 모자란 내 사랑을

 

눈 뜨게 하려고

 

잠시 갈라 논 거 였죠

 

My love 다시 사 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 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나 때문에 망가 진 게 맞네요

 

내가 그대 가슴 안에 못이었네요

 

사랑하고 책임 없이 도망친 나를

 

성급한 이별을 용서받고 싶어요

 

My love 혼자 있 어 줘요

 

그대 있는 곳으 로

 

지금 달려 갈게 요

 

조금만 더 기다 려줘요

 

우리다시 사랑 해야만 해요

반응형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악] 이승철: My Love  (1) 2024.02.10
[음악] 싸이: 기댈곳  (1) 2024.02.09
[음악] 이승철: 소리쳐  (0) 2024.02.07
[음악] 폴킴: 안녕  (1) 2024.02.05
[음악] 백현: 너를 사랑하고 있어  (0) 2024.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