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악] 김연우: To Be With You

반응형

[To Be With You]

 

김연우

 

아티스트:김연우

 

발매:2015년 5월 16일

 

앨범:프로듀사 OST : Preview 02

 

작사:최갑원

 

작곡:Ethan

 

편곡:Ethan, 송하민

 

재생시간: 3:43

 

 

[가사]

 

내 지친 하루 끝에서

 

멍하니 하늘 바라보다가

 

저 별을 닮은 눈물

 

한 방울 흐르지만

 

여기서 멈출 수 없어

 

저기서 나를 부르고 있어

 

태양을 닮은 내일이

 

눈 부신 날이니까

 

그날의 그 길을

 

걸을 땐 나의 곁에

 

그대와 내일을 노래 부르고

 

서로의 온기를 함께 나누면

 

나의 가슴에 사랑이 피어나고

 

힘들어 지치면 고개를 들어

 

내 삶의 이유인 그대를 보며

 

난 그래 더 크게

 

웃으며 살고 싶어

 

To be with you

 

가끔은 내 마음대로

 

안 되는 게 더 많이 있지만

 

그래도 버텨내는 일

 

어렵지 않으니까

 

눈물이 가린

 

길 잃을땐 나의 곁에

 

그대와 내일을 노래 부르고

 

서로의 온기를 함께 나누면

 

나의 가슴에 사랑이 피어나고

 

힘들어 지치면 고개를 들어

 

내 삶의 이유는 그대를 보며

 

난 그래 더 크게

 

웃으며 살고 싶어

 

To be with you

 

어제보다 더 

 

오늘이 좋았다면

 

아마 다음 날은

 

더 좋은 날이 될 거야

 

숨 가쁜 세상에 그대를 만나

 

선물 같은 사랑에 쉬어 간다면

 

끝까지 갈 수 있어

 

힘들어 지치면 고개를 들어

 

내 삶의 이유인 그대를 보며

 

난 그래 더 크게

 

웃으며 살고 싶어

 

To be with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