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국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2012

반응형

출처:네이버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2012

 

개봉:2012.05.17

장르:로맨스/멜로/코미디

국가:한국

등급:15세 이상관람가

러닝타임:121분

평점:8.2

 

감독:민규동

 

주연:임수정, 이선균, 류승룡

 

출연:이광수, 이도아, 김보궁

출처:다음

줄거리

 

그녀는 최고였다. 입을 열기는 전까지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완벽한 요리 실력까지 때론 섹시하기까지 남들이 보기엔 모든 것을 갖춘 최고의 여자 정인(임수정) 하지만 입만 열면 쏟아내는 불평과 독설로 인해 남편 두현(이선균)에게는 결혼생활 하루하루가 죽을 맛이다. 매일 수백 번씩 이혼을 결심하지만 아내가 무서워 이혼의 이자도 꺼내지 못하는 소심한 남편 두현(이선균) 그런 아내와 헤어질 방법은 단 하나뿐. 그녀가 먼저 두현(이선균)을 떠나게 하는 것!

 

제발. 제 아내를 유혹해 주세요.

아내가 싫어하는 지말 골라하며 소심한 반항을 해보지만 눈도 까딱 않는 정은으로 인해 두현은 절망에 빠진다. 하지만 어떤 여자든 사랑의 노예로 만들어 버리는 비범한 능력을 지녔다는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류승룡)를 만나 절호의 기회를 얻는 두현(이선균) 이제 은퇴를 선언하고 은둔의 삶을 선택한 그에게 두현(이선균)은 카사노바 일생의 화룡점정을 위한 마지막 여자로 정인을 유혹해 달라고 부탁하는데.

 

사랑하는 이 때문에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기만 하는 콩깍지가 벗겨진 후, 숙명처럼 따라오는 건 미처 알지 못했던 성격 차이, 상대방의 단점, 사소한 실수 등에서 비롯된 갈등과 다툼이다. 현실 속 사랑은 완벽할 수 없기 때문에 연애 중에도, 심지어 결혼 후에도 많은 이들이 헤어짐을 고민하고, 때론 헤어지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결혼 7년 차 사랑에 대한 환상은 바닥나고, 보이는 건 단점뿐인 아내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는 남자의 이야기를 재치 있는 설정을 통해 그려냄으로써 더욱 유퀘한게 공감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남들이 보기엔 여전히 매력적인 여자지만 남편에겐 입만 열면 독설인 최악의 아내 정인(임수정) 그리고 밖에선 잘 나가는 건축가지만 집에만 오면 극소 심해지는 남편 두현(이선균)의 모습과 일상은 나의 이야기, 혹은 내 주변의 상황과 다르지 않을 거 같습니다.

 

리얼함으로 공감대를 자극하는 영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본 헤어짐의 과정, 영원할 수 없는 사랑의 이면을 재기 발랄하게 파헤치는 코믹 로맨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입니다.

 

공감형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 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