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국 영화]조폭마누라3.2016

반응형

출처:네이버

조폭 마누라 3

My Wife is a Gangster 3: HK Edition, 2006

 

개봉:2006.12.28

장르:액션

국가:한국, 중국

등급:15세 이상관람가

러닝타임:115분

평점:7.4

 

출연진

 

감독:조진규

 

주연:서기, 이범수

 

출연:현영, 오지호, 조희봉, 석수

출처:다음

줄거리

 

홍콩 최고 명문 조폭가의 외동녀, 누님이 오셨다!

조직 간 세력다툼으로 인해 한국으로 피신을 오케 된 홍콩 최고 조직 화백련 보스 임 회장의 딸 아령. 아령은 아버지의 친구인 한국 동방파 보스 양사장의 도움으로 기철의 거처에서 생활하게 된다.

 

꽃게, 참깨, 비아그라 등을 밀수입한 덕분에 중국어 실력을 인정받고 아령의 보호 임무를 맡게 된 동방파 넘버 3 조폭 기철. 아령의 화려한 배경을 모른 채 시시한 임무가 불만인 기철은 탁월한 백치미를 자랑하는 부하 꽁치, 도미와 함께 험난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엽기 통역 가세한 좌충우돌 액티브한 한국 생활.

짧은 중국어 실력 탓에 대화가 통하지 않던 이들은 통역이 가능한 엽기대담 연변처녀 연희를 식구로 받아들인다. 처음에는 조폭들의 무서운 모습에 주눅 들었던 연희도 어리바리 어설픈 기철 일당의 모습에 점점 대담한 본색을 드러낸다. 하루하루 크로 작은 소동이 일어나지만 아령에겐 전에 없던 평화롭고 행복한 일상생활이 즐겁기만 하다. 그러나 아령의 목숨을 노린 홍콩의 킬러부대가 한국으로 급파되고, 절대고수 아령의 숨겨진 실력이 드러나게 된다.

 

이제 글로벌이다. 한국 코믹 액션의 가장 강력한 브랜드 조폭마누라!

그동안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여성 액션을 전면에 내세우며 여자가 조폭이라는 기발한 발상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조폭마누라 3번째 시리즈 조폭마누라 3편이 당당히 돌아왔다.

 

화려한 액션의 성찬이 벌어진다. 홍콩과 한국을 오가는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기선제압!

한국 조폭의 중간 보스에서 홍콩 최강의 여자 조폭으로 신분이 상승한 조폭마누라 3편은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자랑한다. 화려한 도심과 높이를 가늠할 수 없는 마천루, 중국 전통의 고풍스러운 건물의 홍콩과 한국을 넘나드는 대규모 로케이션은 누길을 사로잡고, 홍콩 정통 액션이 어우러져 더욱 강력해진 액션은 오감을 자극한다. 조폭마누라의 3번째 작품 조폭마누라 3입니다. 이번에는 배우들이 바뀐 작품입니다.

스릴 있는 재미를 선사하고 액션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