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국 영화]가문의 부활:가문의영광3.2006

반응형

출처:네이버

가문의 부활 - 가문의 영광 3

Marrying The Mafia 3, 2006

 

개봉:2006.09.21

장르:코미디

국가:한국

등급: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128분

평점:4.3

 

출연진

 

감독:정용기

 

주연:신현준, 김원희, 김수미, 탁재훈

 

출연:공형진, 신이

출처:다음

줄거리

 

썰어! 담가! 묻어!

우리 이제 착하게 살아요!!

 

전직 조폭 가문, 사시미 칼 놓고 부엌칼을 들다.

전라도 최고의 조폭명가로 이름을 날렸던 백호파 가문. 조폭의 천적인 검사 진경(김원희)을 맏며느리로 들이면서 파란만장했던 조직 생활과 작별을 고하고, 그들은 홍덕자 여사(김수미)의 손맛을 기반으로 엄니 손 김치 사업을 시작하며 식품회사로서 새로운 가문의 역사를 만들어간다.

 

그런 가문을 탐탁지 않게 바라보는 이가 있었으니.

한 편, 인재(신현준)에 대한 불타는 질투심으로 어설픈 음모를 꾸미다 구속된 전직 검사 명필(공형진)은 감옥에서 와신상담하며 치밀한 복수를 준비한다. 그러던 중 마침내 어린이날 특사로 석방이 된 명필은 전 백호파의 맞수 도끼파 두목과 힘을 합쳐 평정을 찾은 가문을 다시 한번 위기에 빠뜨릴 음모를 꾸민다.

 

우리 가문은 우리가 지킨다.

명필의 음모로 승승장구하던 김치사업이 도산 위기에 빠지고, 홍 회장 일가는 하루아침에 길거리로 나앉는 신세가 된다. 그러나 가문의 정신적 지주였던 고 장회장(김용건)의 정신을 되살려 의기투합, 서서히 위기 극복을 시작한다.

 

위기에 빠지 가문, 다시 한번 화려한 부활을 시작한다. 조폭 사업은 안녕~ 이제는 엄니손 김치 사업이다!

 

 

전라도 조폭명가 백호파가 사시미를 버리고 부엌칼을 든다. 평소 정갈한 음식 솜씨로 유명한 홍 회장의 실력을 기반으로 엄니손 김치사업을 시작, 새로운 가문의 전통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듬직한 맏아들 인재가 대표이사, 못 말리는 바람둥이 석재가 홍보이사, 단순무식의 대명사 경재가 택배사업본부장직을 맡아 식품계의 대박기업 엄니손을 탄생시키는 홍 씨 가문. 온 가족이 우리 김치, 우리가 판다는 정신아래 홍 회장은 홈쇼피 쇼호스트로, 석재와 둘째 며느리 순남은 홈쇼핑 모델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국내는 물론 국외까지 평장하게 된다.

 

조폭명가 백호파에서 김치명가 엄니손으로 새롭게 부활하기까지의 좌충우돌 이야기 가문의 부활: 가문의 영광3에서 펼쳐진다.

 

가문의 정신적 지주, 장 회장의 등장! 가문의 뿌리가 드러난다.

 

폼생폼사의 전라도 사나이지만 부인 진경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럽고 로맨틱한 애처가, 인재. 타고난 바람기를 자신만의 능력으로 승화시킨 석재, 그리고 단순무식에 다혈질이기까지 한 경재. 이러한 삼 형제의 성격이 사실은 한 사람에서 비롯된 거라면?

 

가문의 부활:가문의 영광 3에서는 전 편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가문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가녀린 여자의 몸으로 가문의 보스가 될 수밖에 없었던 홍덕자 여사의 사연과 삼 형제 각각의 개성 강한 성격이 어디서 비롯된 것인지, 드디어 그 뿌리가 드러나게 되는 것이다.

 

그 근원은 바로 홍 회장의 평생 동반자, 고 장 회장. 홍덕자 여사와 닭살스런 애정행각을 보이면서도 뒤에서는 만인의 연인이 되고, 세상을 떠는 그 순간까지 폼생폼사 카리스마를 잃지 않았던 장 회장의 성격을 삼 형제가 각가 하나씩 갖고 태어난 것이다.

 

이러한 가문의 대들보 장회장이 가족을 두고 눈을 감게 된 사연은? 가문의 뿌리와 가족의 숨겨진 이야기가

가문의 부활 - 가문의 영광3를 통해 유쾌, 상쾌,통쾌하게 풀릴 것이다.

 

가문의 영광시리즈 3번째 편 가문의 부활입니다. 시리즈로 나오는 만큼 그만큼 재미가 보장된 영화입니다.

코미디 영화 좋아하시는분 들에게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